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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미래의 척척회원님들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는 마녀공장 코스닥 상장, 회사 소개, 투자 노하우에 대해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나름대로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공모가 16000원이었고 시초가 따블에서 3주정도 팔아서 32000*3원에 팔았습니다. 소소한 이익이지만 공모주를 시도해보았습니다.

마녀공장 회사 소개

마녀공장은 2012년에 설립된 한국의 화장품 기업입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클렌징 오일로,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비건 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비건 제품에 집중하여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비건 제품은 동물성 성분 및 부산물 사용을 배제하고, 천연 원료를 활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줄이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제공합니다.

마녀공장은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제품들은 고객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요구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의 비전은 자연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입니다.

마녀공장 코스닥 상장

마녀공장은 2012년에 설립된 화장품 기업으로, 클렌징 오일을 대표 제품으로 갖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비건 라이프 케어 브랜드인 '아워 비건'과 비건 색조 브랜드인 '노 머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녀공장이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상장 첫날부터 강세를 보였습니다. 상장 첫날인 8일 기준으로, 마녀공장의 주가는 시초가 대비 5900원 (18.44%) 상승하여 3만7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공모가 대비하여 136.88% 상승한 수준입니다.

마녀공장은 일반 투자자 청약에서 1265.3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여 증거금으로 5조613억원을 모았으며,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는 경쟁률 1800.47대 1을 기록하여 올해 진행한 수요예측 중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였습니다. 공모가는 희망 범위인 1만2000원에서 1만4000원을 넘어 1만600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마녀공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총액 140억원을 타법인증권 취득 자금으로, 48억8000만원을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나머지 자금은 기타 용도로 사용될 것입니다.

투자 노하우

유튜브에서 공모주에 대한 평가나 설명이 있습니다. 기관수요예측, 공모가수준, 유통물량, 장기성장성 등을 분석한 유튜버들의 평가를 듣고 등급으로 B이상을 필터링한 후에 검토합니다. 검토 후에 공모주 균등배분으로 신청합니다. 시장 전 동시호가가 붙을 때 따블을 칠건지 아닌지 장시작 5분 전에 낌새가 보입니다. 따블가에 사겠다는 물량이 많이 늘어나면 따블가를 훨씬 넘어서 바로 시장가로 매도하거나 9시 30분 이후 추세를 봐서 높은 가격에 매도하고 시기를 놓치면 10시 전에는 상한가가 미도달 시 무조건 매도합니다. 참고만 해주시기 바라며 좋은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