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래의 척척회원님들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는 이나영 원빈 복귀에 대해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박하경여행기' 이나영 복귀

'박하경 여행기'는 2023년 웨이브에서 전편이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극본을 손미가 쓰고, 이종필이 연출하였으며, 더 램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나영은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국어선생님 박하경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하경은 일주일에 딱 하루인 토요일에만 여행을 떠나는 특이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특별한 계획 없이 여행을 떠나며 걷고 먹고 멍 때리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과 기적 같은 만남을 경험하게 됩니다.

인터뷰에서 이나영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칭찬에 익숙하지 않아서 경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게 봐주고 공감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신기하고 다행스러운 감정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나영의 남편인 원빈은 이 드라마를 함께 시나리오부터 봤으며, 작품을 좋아하고 잘 맞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감독의 편집과 음악에 대해 잘 짜임새 있게 만들어줘서 함께 재밌게 봤다고 말했습니다.

원빈 복귀 예정

원빈의 복귀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서 이나영은 원빈과 함께 시나리오를 보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원빈도 복귀할 의향이 있으며, 좀 더 기다려달라고 부탁하며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박하경 여행기'는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