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래의 척척회원님들을 위해 글을 이렇게 올립니다.

눈썹정리기, 눈썹타투펜 효과

뷰티관련해서 관심이 예전부터 있었고 좋은 효과를 본 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만들어주고 이미지를 어느 정도 바꿀 수 있는 부분입니다. 확실한 비교를 위해서 같은 사람이 눈썹 모양과 짙은 정도에 따라 다음 사진과 같이 분위기나 이미지가 많이 달라집니다.

콤플렉스 및 눈썹정리기 후기

저는 눈썹에 대해서 콤플렉스가 있었습니다. 엄청 크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자신감을 얻고 싶었습니다. 눈썹머리쪽에 조그만한 상처때문에 눈썹이 자라지 않고 비어있는 부분이 생겼고 상대적으로 숱이 없어 보였습니다. 저는 방치하고 자신감없이 사는 것보다 콤플렉스를 발견했을 때 보완하거나 극복해나가는 것이 자기관리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나름대로 눈썹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았고, 마침내 아치형 눈썹인 제가 원하는 말끔한 일자눈썹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자형 눈썹을 좋아했고 어울린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치형눈썹을 가진 저는 상하좌우의 측면부분만을 정리하여 다음 사진처럼 일자형눈썹으로 모양만 정리하였습니다.

 

 

눈썹타투펜 후기

그 후, 뭉툭한 사인펜처럼 생긴 내돈내산으로 브로우 타투펜(검정색톤)을 구매하여 일정하게 펜으로 살살 칠해줍니다. 칠하다가 실수하면 물티슈나 휴지, 손으로 지우면 됩니다. 그리고 특히 저의 콤플렉스인 부분인 눈썹머리 많이 비어있는 부분에 많이 칠해줍니다. 이렇게 하고 나면 짱구눈썹이 되어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이 부담스러운 짱구눈썹을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 휴지 또는 물티슈로 적절히 지워주면서 짙음 정도를 조절해줍니다.

눈썹정리기, 눈썹타투펜 효과 요약

위와 같이 2단계만 실천하셔도 이제는 말끔해진 눈썹을 갖고 깔끔한 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눈썹정리를 너무 어렵게 하지 마시고 측면 부분만 정리한 후 적절한 짙음 정도로 브로우타투펜을 활용하시면 중요한 모임, 소개팅, 면접 등을 가서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눈썹정리가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경험했던 반영구 눈썹문신 후기 및 비교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